본문 바로가기

가요

밍스 - 러브 쉐이크


▣ 밍스 - 러브 쉐이크


지유,수아,시연,유현,다미 5명의 걸그룹 밍스의 새앨범 타이틀곡으로,흥이 절로 나는 경쾌한 멜로디의 댄스곡입니다.



[ 러브 쉐이크 ]


Baby~ Don't Let me stop! 
U Luv me! Don't stop! 

두근두근 한 스푼을 떠서 
내 맘 속에 휘휘 저어놓고 
설레임 반하고 떨림 반 
적당히 섞어 뿌리면 It's OK 
(It looks so Cool!) 

이거 이거 너무 달콤해 
맛보기도 전에 빠질것 같애 
Whipping cream과 같은 내 사랑 
너를 위해 준비한 걸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나의 맘에 다가와서 
달콤하게 섞어줄래? 
너와 내 사랑을 하나로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나의 맘에 들어와서 
달콤하게 마셔줄래? 
널 위해 준비한 내 사랑을 

Yeah~ I wanna love shake love 
Sweet한 사랑을 그래 너 
한번 두번 또 자꾸 자꾸 
흔들다가 정말 중독돼요 
이렇게 Yo, Hey Listen boy! 
샤르르르 녹는단 말야 음~ 

시원하게 얼린 눈물 대신 
기막히게 빨간 키스를 줘 
오래두면 상할지 몰라 
너 하루 빨리 내 맘을 가져가 
(It looks so Good!) 

배탈나도 책임 못져 난 
맨날 맨날 나만 찾게될테니 
Strawberry 같은 내 사랑 
너를 위해 준비된 나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나의 맘에 다가와서 
달콤하게 섞어줄래? 
너와 내 사랑을 하나로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나의 맘에 들어와서 
달콤하게 마셔줄래? 
널 위해 준비한 내 사랑을 

나는 정말 소중해 니가 소중해 
나는 Only Only U 
난난난 널 사랑해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나의 맘에 다가와서 
달콤하게 섞어줄래? 
너와 내 사랑을 하나로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나의 맘에 들어와서 
달콤하게 마셔줄래? 
널 위해 준비한 내 사랑을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혁오 - Ohio  (0) 2015.07.04
혁오 - 위잉위잉  (0) 2015.07.04
타이거JK - 이런건가요  (0) 2015.07.04
나인뮤지스 - 다쳐  (0) 2015.07.04
더원 , 김연지 - 꺼내지 못한 말  (0) 201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