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타이거JK - 이런건가요


▣ 타이거JK - 이런건가요


래퍼 타이거JK의 '팬들을 위한 러브레터 프로젝트'곡으로,팬들이 좋아할 만한 풍의 곡으로 만든 자작곡입니다.




[ 이런건가요 ]


(I know I know I know I know)
(I know I know I know)

이런건가요 그대 정말 이러긴가요 (나나나나)
기대했던 내가 바보 참 바보 같아 내가 봐도 
너무 허무한 거짓말에 또 속잖아요
이런건가요 그대 정말 이러긴가요 (나나나나)
기대했던 내가 바보 참 바보 같아 내가 봐도 
너무 허무한 거짓말에 또 속잖아요

넌 정말 나쁜 인간 아는 건 나뿐인가?
왜 주위를 둘러봐도 다 모르는 척 하품일까
솔직히 솔직하면 손해 그러다 다치니까
짜고 치는 맞고 정도 뭐 요즘 다치니까
양심 따윈 이제 옛날 얘기 아닙니까 라며 내게
거꾸로 버럭 하는 저기 못된 인간
어쩌면 날 진정 아껴주는 친구인가
친구인척 연기하는 아니 땐 굴뚝인가

이런건가요 그대 정말 이러긴가요 (나나나나)
기대했던 내가 바보 참 바보 같아 내가 봐도 
너무 허무한 거짓말에 또 속잖아요
이런건가요 그대 정말 이러긴가요 (나나나나)
기대했던 내가 바보 참 바보 같아 내가 봐도 
너무 허무한 거짓말에 또 속잖아요

뻔한 (아) 뻔한 (어) 뻔한 (예) 뻔한 (허허허)
뻔한 표정 뻔한 미소 눈물 뻔한 대사 
뻔한 질문 뻔한 순서와 뻔뻔한 대답 
뻔한 야 뻔한 녀 뻔한 남 떠난 너 
뻔뻔한 너는 거기 너는 정말 나쁜 인간
아는 건 나뿐인가 왜 죄다 하품일까 
솔직 솔직하면 손해 그러다 다치니까
양심 따윈 이제 옛날 얘기 아닙니까 라며 내게
거꾸로 버럭 저기 못된 인간
거꾸로 돌아가는 세상 여기 어딥니까
Yeah 여기 어딥니까

이런건가요 그대 정말 이러긴가요 (나나나나)
기대했던 내가 바보 참 바보 같아 내가 봐도 
너무 허무한 거짓말에 또 속잖아요
이런건가요 그대 정말 이러긴가요
(나나나나)
기대했던 내가 바보 참 바보 같아 내가 봐도 
너무 허무한 거짓말에 또 속잖아요
기대했던 내가 바보 참 바보 같아 내가 봐도 
너무 허무한 거짓말에 또 속잖아요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혁오 - 위잉위잉  (0) 2015.07.04
밍스 - 러브 쉐이크  (0) 2015.07.04
나인뮤지스 - 다쳐  (0) 2015.07.04
더원 , 김연지 - 꺼내지 못한 말  (0) 2015.07.04
포텐 - 살살해  (0) 201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