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오만과 편견 OST - 화요비 나의 우주


▣ 오만과 편견 OST - 화요비 나의 우주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OST로,화요비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 나의 우주 ]


오늘 눈빛이 차가운 그대
왠지 어색해 보여
낯선 표정과 날선 한마디
왠지 슬픔이 보여요

나를 믿어요 Tell Me More
다른 사람은 잊어버려
이 순간 Just You & I

우리는 잊지 말아요
쌍둥이 별처럼 헤어질 수 없어요
우주를 돌고 돌아서
이제야 만났죠 내 사람 나의 사랑

애써 웃어요 애쓰고 있죠
나를 봐줘요 어서
닫힌 마음이 다치지 않게
안아 줄래요 어서요

그댈 믿어요 Take Me High
다른 사람은 잊어버려
이 순간 Just You & I 

우리는 잊지 말아요
쌍둥이 별처럼 헤어질 수 없어요
우주를 돌고 돌아서
이제야 만났죠 내 사람 나의 사랑

제발 내 손을 놓지마요 
Tell Me 그대 얘길 들려줘요

우리는 잊지 말아요
쌍둥이 별처럼 헤어질 수 없어요
우주를 돌고 돌아서
이제야 만났죠 내 사람 나의 사랑

우주를 돌고 돌아서
이제야 만났죠 내 사람 나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