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하이수현 - 나는 달라

▣ 하이수현 - 나는 달라


YG엔터테인먼트의 유닛 그룹 하이수현의 노래로,바비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 나는 달라 ]


Come on baby 
자꾸 망설이지 말고 
어서 들어와 내게 
월화수목금토일 
보여줄게 신세계 
니 맘속 눈물을 멈춰줄게 
don’t play me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뿐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me and u 

so listen up 
그 손 멈춰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나는 나는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너는 너는
너는 너는

Crazy 
다시 태어난다 해도 
널 만날거야 baby 
그냥 서 있기만해도 
가슴이 뛰어 왠지
이대로 기차는 
멈추지 않아 save me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뿐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me and you

so listen up 
그 손 멈춰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나는 나는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너는 너는 
너는 너는

세상은 넓고 멀어도 
할 일이 참 많아도 
너 없인 아무것도 
get it get it get it get it 

까리 까리 해서 미안해 babe

끼리끼리 끼리끼리

아니 아니 싫음 떠나지 왜

Ain’t that what u want 
Ain’t that what u want 

똑같지 여잔 다 전부
난 밀렵꾼 너넨 다 여우
bet u never seen arrow like me
윙크 한 방이면 니 맘엔
내가 살지 right?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나는 나는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너는 너는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너는 너는 
너는 너는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창정 - 임박사와 함께 춤을  (0) 2014.11.24
효린 , 주영 - 지워  (0) 2014.11.24
규현 - 광화문에서  (0) 2014.11.24
마마무 (Mamamoo) - Piano Man MV  (0) 2014.11.23
김그림 , 백청강 - 사랑 내사랑  (0) 2014.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