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규현 - 광화문에서


▣ 규현 - 광화문에서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으로,노래 제목의 광화문은 작곡자가 광화문에 살아서 지어진...별 의미 없는 장소라 하네요



[ 광화문에서 ]


넌 어땠는지 아직 여름이 남아
왠지 난 조금 지쳤던 하루
광화문 가로수 은행잎 물들 때
그제야 고갤 들었었나 봐


눈이 부시게 반짝이던 우리 둘은
이미 남이 되었잖아
네 품 안에서 세상이 내 것이었던
철없던 시절은 안녕


오늘 바보처럼 그 자리에 서 있는거야
비가 내리면 흠뻑 젖으며
오지 않는 너를 기다려 나는 행복했어
그 손 잡고 걷던 기억에 또 뒤돌아 
네가 서 있을까 봐


난 모르겠어 세상 살아가는 게
늘 다른 누굴 찾는 일 인지
커피 향 가득한 이 길 찾아오며
그제야 조금 웃었던 나야


처음이었어 그토록 날 떨리게 한
사람은 너 뿐이잖아
누구보다 더 사랑스럽던 네가 왜
내게서 떠나갔는지


오늘 바보처럼 그 자리에 서 있는거야
비가 내리면 흠뻑 젖으며
오지 않는 너를 기다려 나는 행복했어
그 손 잡고 걷던 기억에 또 뒤돌아
네가 서 있을까 봐


그 자리에서 매일 알아가
조금씩 변해가는 내 모습은
먼 훗날엔 그저 웃어줘


난 행복해
오늘 여긴 그 때처럼 아름다우니
괜히 바보처럼 이 자리에 서 있는거야
비가 내리면 흠뻑 젖으며
오지 않는 너를 기다려


나는 행복했어
광화문 이 길을 다시 한번 뒤돌아 봐
네가 서 있을까 봐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린 , 주영 - 지워  (0) 2014.11.24
하이수현 - 나는 달라  (0) 2014.11.24
마마무 (Mamamoo) - Piano Man MV  (0) 2014.11.23
김그림 , 백청강 - 사랑 내사랑  (0) 2014.10.29
포스트맨 - 술이 너보다 낫더라  (0) 2014.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