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가족끼리 왜이래 OST - 요조 내가 말했잖아


▣ 가족끼리 왜이래 OST - 요조  내가 말했잖아


KBS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OST로,80년대 그룹 로커스트의 히트곡을 요조가 차분한 목소리로 리메이크하였습니다.




[ 내가 말했잖아 ]


내가 말했잖아 기쁠 땐 웃어버리라고 

복사꽃 두 뺨이 활짝 필 때까지 

내가 말했잖아 슬플 땐 울어버리라고 

슬픔이 넘칠 땐 차라리 웃어버려 

소녀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행복할까 

아이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서글플까 


내가 말했잖아 기쁠 땐 웃어버리라고 

복사꽃 두 뺨이 활짝 필 때까지 


내가 말했잖아 슬플 땐 울어버리라고 

슬픔이 넘칠 땐 차라리 웃어버려 

소녀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행복할까 

아이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서글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