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딜라잇 - 내가 없냐


▣ 딜라잇 - 내가 없냐


5인조로 재탄생한 걸그룹 딜라잇의 노래로,섹시 컨셉으로 발표한 댄스곡입니다.



[ 내가 없냐 ]


너를 떠나고 또 나 혼자
뒤늦게 후회해도 잠 못자
So 니가 미워 난 니가 싫어

그날의 차가웠던 모든 기억들 
이제는 지워버리려고해
머리론 알겠는데 생각처럼 
내 마음대로 잘 안돼

이렇게 아파
(너 가면 나는 어떡하라고)
또 홀로 남아
(한마디면 돼 떠나지 말라고)

어젯밤도 나혼자 울었어
새빨간 두 눈은 퉁퉁 다 부었어
이별이 실감나, 이렇게 쉬웠나?
도대체 뭐가 더 아쉬운건가

난 니가 미워
(멍청해 바보같이 구는 너)
난 니가 싫어
(먼저 말해 떠나지말라고)

oh ohohoh my baby don't go go away
oh ohohoh my baby don't go go away

넌 내가없냐. 넌 내가없냐. 
넌 넌 내가없냐. 내 내가없냐. 
네기없냐.

너란놈 바보같애
멋진척 가지가지해
내가 볼때엔 넌 아직 어린애
이번이 마지막기회
날 잡아 줘 당장 너 멍하게 있지말고
생각 좀 해 왜 벌써 내 앞을 떠나려고해

붙잡아줬어야지 나 뒤돌아서도
너는 내 맘 잘알지도 못하면서도
다 아는 척
(닥쳐 그런 모습 참 어이없어)
괜히 또 쿨한척
(그래 니 맘대로 해 후회하게될걸)

그게 아니잖아 붙잡아줘야돼
멍 때리지마 울어 남자가 왜

그만하자는 말은 거짓말인데
빈말뿐인데 그런데 넌 왜

oh ohohoh my baby don't go go away
oh ohohoh my baby don't go go away

넌 내가 없냐. 넌 내가없냐. 
넌 넌 내가없냐. 내 내가없냐. 
내가없냐

날 떠나가지마
붙 잡아줘야해
oh baby please why

뒤돌아봐야돼
You can not Run away
이제 그만 좀 미치게해

넌 내가 없냐. 넌 내가없냐. 
넌 넌 내가없냐. 내 내가없냐.
넌 내가없냐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트맨 - 술이 너보다 낫더라  (0) 2014.10.29
투엘슨 - 거리에서  (0) 2014.10.25
서인영 - 생각나  (0) 2014.10.17
서태지 - 크리스말로윈  (0) 2014.10.16
걸스데이 - 보고싶어  (0) 2014.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