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손승연 - 못찾겠다 꾀꼬리


▣ 손승연 - 못찾겠다 꾀꼬리


8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조용필의 히트곡으로.<불후의 명곡>에서 손승연이 국악과 록이 어우러지게 편곡하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 못찾겠다 꾀꼬리 ]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언제나 술래
어두워져 가는 골목에 서면
어린 시절 술래잡기 생각이 날 거야
모두가 숨어 버려 서성거리다
무서운 생각에 나는 그만 울어버렸지
하나 둘 아이들은 돌아가 버리고
교회당 지붕 위로 저 달이 떠올 때
까맣게 키가 큰 전봇대에 기대앉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언제나 술래
엄마가 부르기를 기다렸는데
강아지만 멍멍 난 그만 울어 버렸지
그 많던 어린 날의 꿈이 숨어 버려
잃어버린 꿈을 찾아 헤매는 술래야
이제는 커다란 어른이 되어
눈을 감고 세어보니
지금은 내 나이는 찾을 때도 됐는데
보일 때도 됐는데
못 찾겠다 꾀꼬리 나는야 술래
못 찾겠다 꾀꼬리 나는야 술래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언제나 술래
못 찾겠다 꾀꼬리
못 찾겠다 꾀꼬리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술래
못 찾겠다 못 찾겠다
못 찾겠다 못 찾겠다
나는야 오늘도 술래
나는야 오늘도 술래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 찾겠다 꾀꼬리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닛 - 여전히 난 너를  (0) 2014.09.26
JK김동욱 - 더티댄싱 (Dirty dancing)  (0) 2014.09.26
곽진언, 김필, 임도혁 - 당신만이  (0) 2014.09.21
포텐 - 토네이도  (0) 2014.09.19
노을 - 늦은 얘기들  (0) 2014.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