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앙큼한 돌싱녀 OST - 유승우 어떡하나요


▣ 앙큼한 돌싱녀 OST - 유승우 어떡하나요


이민정,주상욱 주연 MBC 수목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OST로,엠넷 <슈퍼스타 K>출신 가수 유승우가 드라마 OST에 참여 했습니다.



[ 유승우 - 어떡하나요 ]


어떡하나요 어떡하나요 그대란 사람
내가 사는 이윤데 이젠 나는 어떡해요
그대의 목소리가 그대의 숨소리가
들려 들려 하루 종일 그대가 들려
그대의 그 손길이 그대의 그 품안이
아직 기억나 잊지 못해 자꾸만 눈물이 나와

어떡하나요 어떡하나요 그대란 사람
내가 사는 이윤데 이젠 나는 어떡해요
길어진 내 하루에 우리의 추억들이
남아 있어서 지치는데 혼자서 힘이들어요

어떡하나요 어떡하나요 그대란 사람
내가 사는 이윤데 이젠 나는 어떡해요
왜 그런거죠 아직까지도 내 가슴이 믿지않아 이별을

어떡하나요 어떡하나요 그대란 사람
내가 사는 이윤데 이젠 나는 어떡해요 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