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엔젤아이즈 OST - 윤건 사랑해도 너무나


▣ 엔젤아이즈 OST - 윤건  사랑해도 너무나


이상윤,구혜선 주연 SBS 주말 드라마 <엔젤아이즈>OST로, 남자 주인공인 이상윤 테마곡입니다.



[ 사랑해도 너무나 ]


습관처럼 또 이렇게 너와 있던 이 자리에 나도 모르게 바보처럼 걸어왔죠
바라보는 이 곳에서 너와 함께 손을 잡고 사랑했는데 그런데 넌 왜

다시 또 이곳에 홀로 눈물을 삼키며 그대 바라며 기다리는지
널 잊지못해서 나는 한참을더 헤매다 그제서야 울고있는 날 알게되

사랑해도 너무나 사랑했던 그대를 보낼수 없어 가슴 한켠에 나는 묻어둔다
그리워도 너무나 아플만큼 그리워 내 가슴속에 네 이름만이 남는다

다시 또 이곳에 홀로 눈물을 삼키며 그대 바라며 기다리는지
널 잊지못해서 나는 한참을더 헤매다 그제서야 울고있는 날 알게되

사랑해도 너무나 사랑했던 그대를 보낼수 없어 가슴 한켠에 나는 묻어둔다
그리워도 너무나 아플만큼 그리워 내 가슴속에 네 눈물이 남는다

구름에 가린 달처럼 흐릿해진 너의 기억을 본다 넌 여기 없는데

사랑해도 너무나 사랑했던 그대를 보낼수 없어 가슴 한켠에 나는 묻어둔다
그리워도 너무나 아플만큼 그리워 내 가슴속에 네 이름만이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