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박기영 , 어쿠스틱 블랑 - 벨라왈츠


▣ 박기영 , 어쿠스틱 블랑 - 벨라왈츠


박기영이 속한 밴드 어쿠스틱 블랑의 데뷔곡입니다.'벨라왈츠'는 아름다운 춤을 의미하며,요즘같은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멜로디와 박기영의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사랑스런 왈츠곡입니다.



[ 벨라왈츠 ]


나도 모르게 널 보러 왔어 
이유 없이 니가 좋아 
여름날 눈사람 바보처럼 
언제나 내 맘은 니가 좋아 
하얀 도화지 같은 내 마음 
이유 없이 니가 좋아 
머리엔 온통 니 이름 세글자 
멜로디 같은 이름 

왠지 뭐가 뭔지 몰라도 하고 싶은 
내 얘긴 널 좋아해 나랑 놀자 
뭐가 뭔지 몰라도 내가 
하는 모든 말 니가 좋아
꿈 같은 기분 날 보는 너의 미소

꿈에 서 본 니 모습 또 보고 
싶어 이유 없이 니가 좋아 
우린 또 어제처럼 매일 신나는 하루하루 

왠지 뭐가 뭔지 몰라도 하고 
싶은 내 얘긴 널 좋아해 나랑 놀자 
뭐가 뭔지 몰라도 내가 하는 
모든 말 니가 좋아 
뭐가 뭔지 몰라도 하고 싶은 
내 얘긴 널 좋아해 나랑 놀자 
뭐가 뭔지 몰라도 내가 
하는 모든 말 니가 좋아
꿈 같은 기분 날 보는 너의 미소

나도 모르게 널 보러 왔어 
이유 없이 니가 좋아 
여름날 눈사람 바보처럼 
언제나 내 맘은 니가 좋아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연지 - 매일 이별  (0) 2014.04.19
아마도이자람밴드 - 나의 가난은  (0) 2014.04.19
타카피 - 치고 달려라2014  (0) 2014.04.19
주니엘 - 다음날  (0) 2014.04.19
멜로우위크 - 청춤 (청춘의 춤)  (0) 2014.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