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엔젤아이즈 OST - 김태현 눈물이 펑펑


▣ 엔젤아이즈 OST - 김태현  눈물이 펑펑


이상윤,구혜선 주연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OST로,4인조 밴드 딕펑스 멤버 김태현이 드라마OST에 참여했습니다.



[ 김태현 - 눈물이 펑펑 ]


내 앞을 걸어가는 그대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대는
내가찾던 그사람 늘 꿈꾸던 만남 
그댄 그런 사람
 
내곁에 있으면 시간은 달리듯 가고 
멀리 그대가 떠나면 내 시간은 멈춰
 
사랑이 점점 깊어지네요 오늘도 
그대와 내가 더 가까워 져요
매마른 세상아래 그대는 밝게 핀 꽃처럼
모든걸 넌 아름답게 하죠
 
눈물이 펑펑 흘러내리던 어느날 
그대는 나의 두눈이 되었죠
내 가슴 처럼 울고 눈물흘리던 그대라는
사람을 난 사랑하게 되죠
 
별안간 꿈처럼 눈을뜨면 아름다운 
우리 추억이 사라질까 두려워난 가끔
 
눈물이 펑펑 흘러내리던 어느날
사랑이 점점 깊어지네요 오늘도 
그대와 내가 더 가까워져요 
매마른 세상아래 그대는
밝게 핀 꽃처럼 모든걸 넌 아름답게 하죠
눈물이 펑펑 흘러내리던 어느날
그대는 나의 두눈이 되었죠
내가슴 처럼울고 눈물흘리던 그대라는 
사람을 난 사랑하게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