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임창정 - 죽어라 잊어도


▣ 임창정 - 죽어라 잊어도


5년만에 발표한 신곡으로, 슬픈 감성을 잘 표현한 임창정표 발라드곡입니다.



[ 죽어라 잊어도 ]


하루 가고 하루 또 가고 너는 아무 소식도 없고
기억은 늘 눈물을 데려오는지 삼켜내도 한없이 고여

세월가면 잊혀진다는 그 말 내게 만은 틀렸던 그 말
죽어라 외워도 잊는 나인데 네 일만은 그게 왜 안되니

나의 가슴에서 제발 나와줘 나의 심장에서 제발 나와줘
못난 이 사랑을 어떡하니 너는 행복하니
밉도록 그리운 사람아

간절하면 이뤄진다는 그 말 내게서만 비켜 간 그 말
죽어라 외치고 기다려봐도 너의 맘은 왜 내게 못 오니

나의 가슴에서 제발 나와줘 나의 심장에서 제발 나와줘
매일 날카로운 송곳처럼 시린 칼끝처럼 
날 찌르는 사람아

죽어라 잊어도 보고 싶은데 죽도록 참아도 너무 아픈데
못난 이 사랑을 어떡하니 너는 행복하니
밉도록 그리운 사람아 

나의 가슴에서 제발 나와줘 나의 심장에서 제발 나와줘 
매일 날카로운 송곳처럼 시린 칼끝처럼 
나를 찌르는 내 사람아 

못난 이 사랑을 어떡하니 너는 행복하니
밉도록 그리운 사람아 

가슴에 살고 있는 사람아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치환 - 나의 꿈  (0) 2014.04.13
박시환 - 할수 있는 건 없다  (0) 2014.04.13
박지헌 - 예쁘다  (0) 2014.04.13
공기남녀 - 우리 노래  (0) 2014.04.13
샘옥 (Sam ock) - Here I go  (0) 201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