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러브홀릭 - 차라의 숲


▣ 러브홀릭 - 차라의 숲


2006년에 발표한 곡으로, 러브홀릭의 멤버였던 지선 작사 * 강현민이 작곡한 노래입니다.




[ 러브홀릭 - 차라의 숲 ]


지구 어딘가의 모퉁이 나의 별이 있는 곳 
푸른 새벽의 노래처럼 고요한 소원의 길 
지친 마음 가득 베인 상처와 
시린 눈물 달래줄 그 곳 

손을 내밀어준 바람을 따라 
달의 날개를 펴 꿈속을 날아가 
Can’t you feel.. 
can’t you feel my heart

나의 숲이여 기적을 시작해 
세상 너머 그곳에선 
우릴 기다릴 영원함이 있으니 
내 시작과 내 끝을 함께해 
can’t you feel,
feel my heart... 

시간의 벽 너머 어딘가 너와 내가 만날 곳 
시들지 않는 무지개와 끝없는 사랑의 길 

지워지지 않을 너의 향기와 
남겨둔 약속의 시간들 
손을 내밀어준 기억을 따라 
달의 날개를 펴 꿈속을 날아가 

Can’t you feel..
can’t you feel my heart
나의 숲이여 기적을 시작해 
세상 너머 그곳에선 우릴 기다릴 
영원함이 있으니 
내 시작과 내 끝을 함께해 

Can’t you feel..
can’t you feel my heart
나의 숲이여 노래를 시작해 
세상 너머 그곳에선 
우리가 기억할 영원함이 있으니 
그 시작과 그 끝을 함께해 

Can’t you feel my heart... 
영원함이 있으니 
내 시작과 내 끝을 함께해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선일 - 차라리  (0) 2013.07.18
브라운아이즈 - 이순간 이대로  (0) 2013.07.18
부활 (정동하) - 거위의 꿈  (0) 2013.07.18
버즈 (민경훈) - 슬픈 바보  (0) 2013.07.18
이한철 - It's raining (잇츠 레이닝)  (0) 2013.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