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스페이스A - 섹시한 남자(2013년 버전)


▣ 스페이스A - 섹시한 남자


혼성 그룹 스페이스A가 자신들의 히트곡인 이 노래를 리메이크하여 11년만에 컴백하였습니다.



[스페이스A - 섹시한 남자 가사]


죽도록 너만 사랑하는데 왜 날 믿지 못하니 
나는 죽을 때 까지 너 하나 뿐야 

아니야 나 죽는다 해도 너 뿐야 그러니 제발 
마음 열어 나를 믿으며 널 사랑해

섹시한 당신은 나의남자 잘생긴당신은나의남자 
이세상 마지막이 온대도 영원히 이 환상에 젖을래 

잘 뻗은 당신은 나의 남자 첫눈에 너의 포로 되었어 
하지만 괜찮다면 둘이서 아침을 맞이하면 좋겠어 

걱정하지마 너의 고민이 뭔지 이미 난 다 알고있어 
아무일 없어 지난 사랑과 추억도 없었어 

죽도록 너만 사랑하는데 
왜 날 믿지 못하니 나는 죽을 때 까지 
너 하나 뿐야 아니야 나 죽는다 해도 
너 뿐야 그러니 제발 마음 열어 나를 믿으며 널 사랑해 

그래그래 난 니가 원하던 섹시가이
내가 봐도 내가 너무 섹시하고 그렇긴 해
Hey girl 너와 나의 큰 차이 또 벌어진 너와 나의 gap 차이
Don't worry 착각하지마 니 주제는 내가 맘에 안들 뿐야
언제까지라도

섹시한 당신은 나의 남자 잘 생긴 당신은 나의남자 
이 세상 마지막이 온대도 영원히 이 환상에 젖을래 

모두 널 보내주지 말라지 잡으면 너는 내꺼된다고 
조금은 망설이는 니 모습 사랑은 쟁취하는 거잖아 

걱정하지마 너의 고민이 뭔지 이미 난 다 알고있어 
아무일 없어 지난 사랑과 추억도 없었어 

죽도록 너만 사랑하는데 
왜 날 믿지 못하니 나는 죽을 때 까지 
너 하나 뿐야 아니야 나 죽는다 해도 
너 뿐야 그러니 제발 마음 열어 나를 믿으며 널 사랑해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수영 - 희재  (0) 2013.04.21
군호 -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0) 2013.04.21
긱스,소유 - 오피셜리 미씽 유(Officially missing you)  (0) 2013.04.20
긱스 - 답답해  (1) 2013.04.20
긱스 - 그냥 가요  (0) 2013.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