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사랑에 미치다OST - 하동균 - 세상 단 한번의 사랑


▣ 하동균 - 세상 단 한번의 사랑


2007년에 방송한 이미연,윤계상,이종혁 주연 드라마 <사랑에 미치다>OST입니다.



[하동균 - 세상 단 한번의 사랑 가사]


난 피할 수가 없어요 
두 눈을 감아버려도 너무 선명한 그대 
그댈 지울 수가 없어요 
맘을 닫아버려도 
내 안에 차 오르는 간절한 그대 

마지막 숨결처럼 그댈 놓지 못하네요 
비좁은 나의 가슴에 
커다란 그댈 잡고 있는 나 
세상 단 한 번의 사랑이 내게 있다면 
숨 쉬는 순간들마다 날 웃게 한 
그대라는 한 사람이죠 


난 숨을 쉴 수 없어요 
그대가 스쳐만 가도 눈물만 또 흐르죠 
Oh.. My Love 안아볼 수 없어요 
내가 다가갈수록 
그 아픈 숨소리가 내게 들리죠 

마지막 숨결처럼 그댈 놓지 못하네요 
비좁은 나의 가슴에 
커다란 그댈 잡고 있는 나 
세상 단 한 번의 사랑이 내게 있다면 
숨 쉬는 순간들마다 날 웃게 한 
그대라는 한 사람이죠 내겐

오직 그대 하나만 
나를 살게 해 줄 이유가 되는 
큰 의미인 걸

마지막 숨결처럼 나를 또 울게 하네요 
그대를 사랑한다는 
그 말을 차마 하지 못하는 나 
세상 단 한 번의 사랑이 내게 있다면 
그대만 허락하기를 내 가슴에 
그대만이 숨 쉴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