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가요

자두 - 저축왕

▣ 추억의 가요 - 자두  저축왕


자두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노랫말을 직접 쓴 곡입니다.



[자두 - 저축왕 가사]


꼭 갖고 싶은것 꼭 먹고 싶은것
꼭 주고 싶은것 너무 너무 너무 많아
달달이 버는 돈 빠듯한 가계부
뉴스엔 집 값이 올라 올라 올라갔데

안되겠구나 오늘부터 난~

빨리 한푼 두푼 모을래 (아껴 아껴 잘살래)
집에 갈 차비도 아슬아슬 하지만
정말 너 하나만 아낄래 (나도 너만 지킬래)
세상살이 너무 힘들어도 사랑해 저축왕


어여쁜 그대여 쇼핑을 줄여요
명품옷 없어도 예뻐 예뻐 너무 예뻐
내사랑 그대여 지갑을 닫아요 
저렴한 데이트 좋아 좋아 나는 좋아

서로를 위해 오늘부터 난~

빨리 한푼 두푼 모을래 (아껴 아껴 잘살래)
너만 있어 주면 나는 항상 부자야 
정말 너 하나만 아낄래 (나도 너만 지킬래)
우리 둘이 함께 알뜰살뜰 커플 저축왕

그동안 미안해 그대여 
말은 안해도 나는 알아요 그댈 사랑해요~

빨리 한푼 두푼 모을래 (아껴 아껴 잘살래)
집에 갈 차비도 아슬아슬 하지만
정말 너 하나만 아낄래 (나도 너만 지킬래)
세상살이 너무 힘들어도 사랑해

빨리 한푼 두푼 모을래 (아껴 아껴 잘살래)
너만 있어 주면 나는 항상 부자야 
정말 너 하나만 아낄래 (나도 너만 지킬래)
사랑하며 사는 우리는 모두 저축왕

'추억의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후 - 내가 아는 그대  (0) 2013.02.16
김민우 - 타버린 나무  (0) 2013.02.16
동물원 - 갈 수 없는 나라  (0) 2013.02.16
소리새 - 그대 그리고 나  (0) 2013.02.15
산울림(김창완) - 산할아버지  (0) 201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