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가요

추억의 가요 - 빅마마 Break away


▣ 추억의 가요 - 빅마마  Break away


2003년 데뷔할때 <성형 금지 >계약을 해서 화제가 됐던 가수지요. 노래 실력으로 밀고 나가겠다는 실력파 가수입니다.



[빅마마  Break away 가사]


이젠 날 떠나가줘 이젠 날 다 잊어줘 
나를 버리고 살아가줘 
가져간 내 사랑을 내게 돌려줘 

차라리 떠났다면 차라리 죽었다면 
어쩔수 없이 참을텐데 
이대로 견디기가 너무 힘들어 

단 한번 나를 봐주기를 말을 해주기를 
예전처럼 단 한번만 
그렇게 너를 기다리고 너를 사랑해왔는데 

break away no I can wait 
내가 널 보내줄께 편하게
I’ll make my way I throw my pain 
이젠 난 너 없이도 살수있게

널 떠나 맘 편하게 널 떠나 행복하게 
이젠 내 안에 너를 버려 
널위해 힘들었던 지난 날은 지웠어

우연히 나를 보더라도 나를 지나쳐줘 
너를 잊은 나를 위해
혹시 너 말을 걸어와도 나는 모른체할테니

break away no I can wait
내가 널 보내줄께 편하게
I’ll make my way I throw my pain 
이젠 난 너 없이도 살수있게

갑자기 니가 또 생각나 널 떠난거란걸 잊고서
내가 널 찾아도 넌 모르는척 누굴 찾아왔냐고 
또 다시 날 돌아서줘 

I’ll make my way I throw my pain 
다시 널 바라보고 살순없어
break away no i can wait 
이젠 날 다 버리고 떠나줘

I’ll make my way I throw my pain 
처음부터 넌 없었던 사람처럼

break 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