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가요

추억의 가요 - 박효신 전설속의 사랑


▣ 추억의 가요 - 박효신  전설속의 사랑


2000년에 발표한 노래로 박효신과 화요비가 같이 부르면서 신인이었던 화요비가 알려지기 시작했죠. 둘이 같이 부른 건 찾을 수가 없네요. 그래서 박효신이 콘서트때 노래부르는 모습으로 올렸습니다.



[박효신 - 전설속의 사랑 가사]


눈을 떠요 내가 보이도록 내 맘이 느껴지나요
애써 숨기려 해도 감출 수 없는 나의 마음이

눈감으면 기억할 수 있죠 어릴 적 내가 꿈꾸던

푸른 언덕의 성과 전설 속의 사랑이
지금 내 앞의 바로 그대라는 걸

이젠 말해요 그대 사랑을 아직 부족한 나지만
그대 향한 내 마음 그 언제까지나 지켜줄거야

변함 없는 나의 널 위해 

눈감으면 기억할 수 있죠 어릴 적 내가 꿈꾸던

푸른 언덕의 성과 전설 속의 사랑이
지금 내 앞의 바로 그대라는 걸

이젠 말해요 그대 사랑을 아직 부족한 나지만
그대 향한 내 마음 그 언제까지나 지켜줄거야

변함 없는 나의 널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