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가요

추억의 가요 - 변진섭 미워서 미워질때


▣ 추억의 가요 - 변진섭  미워서 미워질때


1991년에 발매한 3집 앨범에 있는 노래입니다. 3집앨범 판매량이 120만장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변진섭 - 미워서 미워질때 가사]


그늘진 나의 모습이 나조차 싫어지는데
떠나는 그대 마음은 잘못된것이 아니지

차갑던 그대 눈빛만 되새겨 보다 보면은
미워서 미워질때가 그럴때가 오겠지

사랑했기 때문에 이별 또한 슬프지 않다고
변명하며 내자신을 나는 속이며 돌아서네
오늘따라 바라본 밤하늘이 왜이리 까맟게 보이는지
비라도 새삼스레 내리려 하는지....

차갑게 그대 눈빛만 되새겨 보다 보면은
미워서 미워질때가 그럴때가 오겠지

사랑했기 때문에 이별 또한 슬프지 않다고
변명하며 내자신을 나는 속이며 돌아서네
오늘따라 바라본 밤하늘이 왜이리 까맟게 보이는지
비라도 새삼스레 내리려 하는지....

그늘진 나의 모습이 나조차 싫어지는데
떠나는 그대 마음은 잘못된것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