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가요

UP(유피) - 바다

▣ 추억의 가요 - UP(유피)  바다


<뿌요뿌요>이후에 많은 사랑을 받은 UP의 노래입니다.....그 시절 생각이 많이 나는 노래네요~~



[UP - 바다 가사]


나의 볼에 입 맞춰 나를 사랑한다 말하는 
널 보면 마음이 더 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대 너만은 내거란 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 거야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 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나의 볼에 입 맞춰 나를 사랑한다 말하는 
널 보면 마음이 더 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대 너만은 내거란 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 거야
난난난난난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