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가요

룰라 - Summer Of Love

▣ 룰라 - Summer Of Love


룰라의 시원한 여름노래 <Summer Of Love> 입니다. 




[Summer Of Love 가사]

나 얼만큼 사랑하니 it`many
에이 정말루 아니
이런 이렇게 비참한 나의 사랑이구나 여름이겠구나
이렇게 보낼 수야 없지 지금부터 여름을 위해 사랑을 위해
연구해 화끈한 여름을 보내야지
떠나야지 우리는 사랑하는 그댈 슬프고 펼쳐진
파도를 향해 그대와 함께 바다를 향해 떠나야지
파도 위 하늘 아래서 사랑고백 해야지
그대 나의 사랑 받아주어요 영원토록 나를 사랑해줘요
가슴아픈 일은 잊어버려요 그대만은 내가 안아줄께요
사랑의 파도를 타고(타고) 그대와 함께 떠나봐(떠나봐)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사랑의 힘을 안고 가요
바다로 떠나가요
사랑을 준비해요 고백할 사랑의 준비를 파도와 함께
밤 하늘을 보여 그대에게 말해봐요 저 넓은 바다만큼
저 높은 하늘만큼 그댈 사랑한다고
사랑해(너를) 널 사랑해(많이) 세상을 다 줄만큼 사랑해
떠나요(레츠고) 자 떠나요(레츠고) 파도에 꿈을 실어 떠나요
오늘은 꿈을 꿔요 너무도 이뻐요
오 내가 원한 모든게 이루어진 것 같아요
그대 나의 사랑 받아주어요 영원토록 나를 사랑해줘요
가슴아픈 일은 잊어버려요 그대만은 내가 안아줄께요
하루이틀사흘나흘 준비한 건 오래인데
이 여름이 어찌 그리 빨리가나 멈춰다오
일년이년삼년사년 매년 오는 여름인데
어찌 그리 빨리 가나 시간아 좀 멈춰다오
하루이틀사흘나흘 준비한 건 오래인데
이 여름이 어찌 그리 빨리 가나멈춰다오
일년이년삼년사년 매년 오는 여름인데
어찌 그리 빨리 가나 시간아 좀 멈춰다오
간주중
사랑해(너를)너를 사랑해(많이) 세상은 다 줄 만큼 사랑해
이듬해(레츠고) 가가기전 (레츠고)결혼해 그대 나를 받아줘
오늘은 꿈을 꿔요 너무도 이뻐요
오 내가 원한 모든게 이루어 진 것 같아요
저 하늘을 봐요 바다로 가요 파도속의 사랑 펼쳐보아요
밤하늘에 비친 수 없는 별이 우리에게 향한 사랑같아요
사랑의 파도를 타고(타고) 그대와 함께 떠나봐(떠나봐)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사랑의 힘을 안고 가요
바다로 떠나가요
사랑을 준비해요 고백할 사랑의 준비를 파도와 함께
밤 하늘을 보여 그대에게 말해봐요 저 넓은 바다만큼
저 높은 하늘만큼 그댈 사랑한다고
날 얼마만큼 사랑하니 it`many
에이 정말루 응

'추억의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노 - 넌 언제나 (1993年)  (0) 2016.11.24
야다 - T.T  (0) 2016.10.21
최헌 - 구름나그네 (1986)  (0) 2016.07.30
영사운드 - 달무리 (1972)  (0) 2016.07.30
김트리오 - 연안부두 (1979)  (0) 2016.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