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조빈 (ZOBIN) - 아재

▣ 조빈 (ZOBIN) - 아재


조빈의 <아재>는 4집 앨범 ‘카레’의 공동 작.편곡자인 Minu가 작사 작곡한 곡입니다. 현재 사회의 중심이 된 중장년 층인 아재를 위한 동요와 같은 곡입니다.



[아재 가사]

나는 나는 아재 마흔 넘은 아재
결혼도 안 했고 집도 없지만
걱정은 No! 나만 믿어봐!
한번만 털어주면
다 쓰러지니까

나는야 아재! 캐드립 천재!
난형난제! 우리는 형제!
나는야 아재! 말빨의 귀재!
용형호제! 우리는 형제!

내 농담은 공짜! 기분 좋지? 너무 웃지마

아이스크림 주세요!
아이스크림 죽었는데요?!
왜요? 왜요?!차가와서요…
진짜 웃기지? 배꼽 빠지지?
이런 농담 처음이야

AH-Jeah~! 계속 문제 나갑니다.
딸기가 회사에서 짤리면? (딸기 시럽)
고양이가 죽어서 지옥에 가면? (헬로 퀴티)
가장 멍청한 멍멍이는? (무지개)
세상에서 제일 쉬운 숫자는? (이것 참 십구만~)

내가 부끄럽니? 내가 실수했니?
나는 너희가 좋아…
우리랑 계속 놀아 주라!

아이스크림 주세요!
아이스크림 죽었는데요?!
왜요? 왜요?!차가와서요…
진짜 웃기지? 배꼽 빠지지?
이런 농담 처음이야

아이스크림 주세요!
아이스크림 죽었는데요?!
왜요? 왜요?!차가와서요…
진짜 웃기지? 배꼽 빠지지?
이런 농담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