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프로젝트 프렌즈 (김연우,변재원,김형중) - I'm Your Friend

▣ 프로젝트 프렌즈 (김연우,변재원,김형중) - I'm Your Friend 


프로젝트 프렌즈(Project Friends)는 김연우, 변재원, 김형중 세분이 뭉친 그룹입니다.




[I'm Your Friend  가사]

이유없이 울고 싶을 때
세상에 혼자라고 느낄때
너무 걱정하지마
내가 옆에 있어줄게
네 손 꼭 잡아줄게
I'm your friend

힘드니 아프니
자꾸만 그 애가 보고싶니
다시 돌아오지 않을 걸 알면서
매일매일 기다리고 있니

사는게 힘드니
가끔씩 다 포기하고 싶니
함께 울어줄 친구가 필요하니
내가 있잖아 내게로 와

이유없이 울고 싶을 때
세상에 혼자라고 느낄 때
너무 걱정하지마
내가 옆에 있어줄게
네 손 꼭 잡아줄게
I'm your friend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속에
나도 따라 괜히 바빠지니
잠깐 기대어 쉴 어깨가 필요하니
내가 있잖아 내게 전화해

이유 없이 울고 싶을 때
세상에 혼자라고 느낄 때
너무 걱정하지마
내가 옆에 있어줄게
네 손 꼭 잡아줄게
I'm your friend

잘될거야 I'm your friend
걱정하지마 I'm your friend
내가 있잖아 I'm your friend
이젠 웃어봐 I'm your friend

라라 라라 라라라(I'm your friend)
라라 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 라라 라라라라
라라 라라 I'm your friend
(I'm your friend)
라라 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 라라 라라라라
라라 라라 I'm your friend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탄소년단 - 불타오르네  (0) 2016.05.03
임도혁 - 사랑이란 말  (0) 2016.05.03
변재원 - 기억의 무게  (0) 2016.05.01
윤수일 - 터미널  (0) 2016.04.30
에디킴, 이성경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0) 2016.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