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APRIL 에이프릴 -Tinker Bell 팅커벨

▣ APRIL 에이프릴 - Tinker Bell 팅커벨


에이프릴의  <팅커벨> '팅커벨'이 된 에이프릴이 현실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예쁜 사랑을 전하는 현실 속의 동화 같은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팅커벨 가사]
신비로운 내 맘이
Oh make your smile!
Ooh yeah
예쁜 꽃송이 창밖에 내려와
창문에 비친 내 모습을 봐
맘이 꽁냥꽁냥해서 너무 설레어서
입가에 미소만 가득
(Make your smile! Yeah-)
두근두근 대는 가슴 안고
어느샌가 어린아이처럼
나도 모르게 널 그리고 있어
눈 깜빡하면 다 변해 있을 거야
준비됐어 난

저 높이 하늘 별별별!
별 따라 날아가
혹시 널널널!
찾게 될까 봐 난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는
나는 팅커벨! A ha a ha
난, 나는 팅커벨!
A ha a ha 느껴봐 날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게
사랑 흠뻑 내려줄게
나는 팅커벨!

어느 봄날에 널 만나게 될까
너의 미소를 상상해봤어
너와 알콩달콩하게 아기자기하게
예쁜 꿈을 만들 거야
(Make your smile! Yeah-)

두근두근 대는 가슴 안고
어느샌가 어린아이처럼
나도 모르게 널 그리고 있어
눈 깜빡 하면 다 변해 있을 거야
준비됐어 난

저 높이 하늘 별별별!
별 따라 날아가
혹시 널널널!
찾게 될까 봐 난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는
나는 팅커벨!

널 찾아 떠나는 길
낯설고 어색하지만
(두 눈을 감고)
뚜비뚜바 저기 하늘 위로
난 날아갈 거야

저 높이 하늘 별별별!
별 따라 날아가
혹시 널널널!
찾게 될까 봐 난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는
나는 팅커벨! A ha a ha
난, 나는 팅커벨!
A ha a ha 느껴봐 날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게
사랑 흠뻑 내려줄게
너를 위한 나의 얘기
나는 팅커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