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마마무 (MAMAMOO) - 1cm의 자존심

▣ 마마무 (MAMAMOO) - 1cm의 자존심


단 1cm의 키 차이를 가지고도 으시대며 “너보단 내가 더 커”라는 말을 해본 경험은 누구나 있죠? 마마무의 <1cm의 자존심>은 실제 1cm씩의 키 차이를 가진 마마무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재미있는 곡입니다.



[1cm의 자존심 가사]

여기 나보다 큰 사람 있어?
없으면 됐어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너 보단 내가 더 커
넌 160 난 1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우리 끼리끼리끼리
딱 1cm 차이

뭔 헛소리
일단 휘인인 먼 나라 얘기
Ok? 베프지만 키 앞에선
장사 없지 Small 휘인
어줍자니 일센치
가지고 언니들 이러기?
우리 쿨하게 좀 가자
나만 힐 신기

너와 나의 차이 1cm
(언닌 두상이 좀 커)
그냥 받아들여 난쟁이
(그냥 받아들여)
달라질 건 없어 인생
(뭐라카노)
Do you know?
What I'm saying

아이고 우리 언니가
어디 번데기 앞에서
주름을 잡을까요?
이봐요 올라오려면 멀었네
여기 높은 곳까지
거기 아랫 공기는 어때?
많이 탁하지?
난 거기 못 가 입장불가

고만고만해 그만그만해
이럴 시간 있음
다른 거나 고민해

Oh 우리 휘인이 손이 안 닿니?
내가 꺼내줄께
언니가 이 구역에 장신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너 보단 내가 더 커
넌 160 난 1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우리 끼리끼리끼리
딱 1cm 차이

A-YO 반올림해도
작아요 나보다 더
깔창을 깔아봐요 소용없나요
힐을 신어도 티가 나고
운동화를 신어도 티가 나
키 순서가 도레미파

너와 나의 차이 1cm (1.8)
누가 봐도 이건 Same Same
(둘 다 두상이 좀 커)
여긴 우물 안의 전쟁
You know?
What I’m talking about?

거기 문스타 아주 그냥 물 만나셨어
어허 인정해 여유 넘치는 게
장신인척 난리 우월한 척 난리
최홍만 인 척 난리 그래 봤자 도토리

맷돌손잡이가 빠졌어
맷돌손잡이가 빠졌어
지나가는 조태오가 웃어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어이가 없네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너 보단 내가 더 커
넌 160 난 1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우리 끼리끼리끼리
딱 1cm 차이

여기 나보다 큰사람 있어?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잘 들어 난쟁이들아
내가 이 바닥에서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