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김조한 - 내가 먼저 찾아갈게

▣ 김조한 - 내가 먼저 찾아갈게


김조한의 <내가 먼저 찾아갈게>는 김조한이 직접 버스차고지, 소방서, 레스토랑, 결혼식, 시장, 대학교, 복싱장의 시민들을 찾아가 깜짝 이벤트로 버스킹투어를 하는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내가 먼저 찾아갈게 가사]

살아가다 보면 이런 일
가끔가다 보면 또 저런 일
때론 어처구니 없는 일
두통보다 골치 아픈 일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속은 상할 대로 상한 채로
배는 자꾸 고파 오는데도
요즘 들어 입맛도 하나도 없구요

연락처 300명이 넘는 사람들 중에
내 얘기를 내 얘기처럼 들어줄
내 친구 어디서 뭘 하는지
한해 한해 지날수록 네가 보고 싶다

친구야
우리가 어렸을 땐
이런 저런 일로 힘들었어도
지금보다 훨씬 많이 즐거웠었지

친구야 별일 없니
이런 전화 한 통 하기 어려울 만큼
삶은 생각보다 무겁진 않단 걸
이제 아니까

기다림 없이 내가 먼저 찾아 갈게요

하루도 조용할 날 없이
내가 태어난 후로 우리 집은
내 기억에는 없는데
꽤나 유명한 악동이었대 내가

너무 당연한 얘기겠지만
모든 아들이 다 그렇겠지만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 내 가슴이 이렇게 아픈지

워낙 고집스런 못난 아들이라서
못해 드린 것만 생각나는지
시간이 지날수록 자꾸 당신께
드리고 싶어지는 한마디

깊어진 주름과 눈에 띄게
늘어난 흰머리를 볼 때마다
목이 메어와

엄마 별일 없죠
이런 전화 한 통 하기 어려울 만큼
삶은 생각보다 무겁진 않단 걸
이제 아니까

기다림 없이 내가 먼저 찾아갈게요

다들 별일 없냐는
인사조차 하기 어려울 만큼
삶은 생각보다 무겁진 않단 걸
이제 아니까

그리운 나의 사람들
소중한 나의 사람들
보고 싶어서 내가 먼저 찾아갈게요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NER 위너 - 센치해  (0) 2016.02.01
WINNER 위너 - BABY BABY  (0) 2016.02.01
김조한 - 알아알아 앓아  (0) 2016.02.01
김조한 - 알아알아 앓아  (0) 2016.02.01
베니차 (BENNY CHAR) - Mirage  (0) 2016.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