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김조한 - 알아알아 앓아

▣ 김조한 - 알아알아 앓아


김조한의 <알아알아 앓아>는 사랑했던 남녀가 헤어진 후 느끼는 서로의 소중함과 후회,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곡입니다.



[알아알아 앓아 가사]

조금 늦은 건 아닌지
전화를 했어야 했는지
오늘따라 내가 왜 이러는지

기다리다 지쳤는지
이미 몇 번 울린 너의 벨소리

숨을 돌릴 틈도 없이
내게 오는 네 메시지
아마 조금 내게 화가 났겠지

점점 싫어져
그때의 기억이

내가 미쳤나봐
내가 미쳤나봐
내가 미쳤나봐
알아알아 앓아

진짜 바보같아
내가 미쳤나봐
잠깐 돌았나봐
알아알아 앓아

그땐 왜 그랬었는지
다시 잘 될 것만 같지
모든걸 네게 다 보여줬는데
보여줬는데
보여줬는데

그땐 내가 너무 어렸지
너란 여자 밖엔 없었지

너는 사랑이 쉽니
나는 성에 안찼니
알아알아 앓아
내가 미쳤나봐 (너의 맘을 돌리려)
내가 미쳤나봐 (했던 말이 후회돼)
내가 미쳤나봐 (내 자신이 싫어져)
알아알아 앓아

진짜 바보같아 (너를 믿은 내 맘이)
내가 미쳤나봐 (부서진 내 가슴이)
잠깐 돌았나봐 (이젠 너무 싫어져)
알아알아 앓아

감정을 참지 못하고
너에게 이끌린 난
후회가 몸에 퍼지고
나를 미워한다
나를 미워한다

내가 미쳤나봐 (너의 맘을 돌리려)
내가 미쳤나봐 (했던 말이 후회돼)
내가 미쳤나봐 (내 자신이 싫어져)
알아알아 앓아

진짜 바보같아 (너를 믿은 내 맘이)
내가 미쳤나봐 (부서진 내 가슴이)
잠깐 돌았나봐 (이젠 너무 싫어져)
알아알아 앓아
알아

알아

앓아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NER 위너 - BABY BABY  (0) 2016.02.01
김조한 - 내가 먼저 찾아갈게  (0) 2016.02.01
김조한 - 알아알아 앓아  (0) 2016.02.01
베니차 (BENNY CHAR) - Mirage  (0) 2016.01.29
에이아 (EIA) - Spoon Me  (0) 2016.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