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소미 (Lee So Mi) - 고마워

▣ 이소미 (Lee So Mi) - 고마워


소미의 타이틀곡 ‘고마워’는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느끼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세미트로트 곡입니다.



[고마워 가사]

잘생긴 남자 돈많은
남자 좋은직업 가진 남자
그런남자 아닌거 알아요
그대라서 그냥그냥 좋아요

한여름 한겨울 같은 사이라
해도 딱좋아 나는 좋아 당신뿐인걸요

오~땡큐, 당케, 쉐쉐
고마워 날 사랑해준거 또 고마워
첫 눈에 뿅 빠졌어용
다리에 힘이 후들후들
내 손 잡아줘서 고마워
내 마음 잡아줘서 고마워
볼 때 마다 심쿵심쿵
랄라라 나는 니꺼야

어쩔 수 없어 말릴 수 없어
도시락을 백번싸도
그러면 댁만 살찌지
내 생각은 유통기한 백만년

사랑만 갖고서는 살수 없다해도
갈래요 난 갈래요 당신 품 속으로

오~땡큐, 당케, 쉐쉐
고마워 날 사랑해준거 또 고마워
첫 눈에 뿅 빠졌어용
다리에 힘이 후들후들
내 손 잡아줘서 고마워
내 마음 잡아줘서 고마워
볼 때 마다 심쿵심쿵
랄라라 나는 니꺼야

가끔씩 나도 흔들려요
그럴때 마다 날 잡아줘서

오~땡큐, 당케, 쉐쉐
고마워 날 사랑해준거 또 고마워
첫 눈에 뿅 빠졌어용
다리에 힘이 후들후들
내 손 잡아줘서 고마워
내 마음 잡아줘서 고마워
볼 때 마다 심쿵심쿵
랄라라 나는 니꺼야
볼 때 마다 심쿵심쿵
랄라라 나는 니꺼야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니차 (BENNY CHAR) - Mirage  (0) 2016.01.29
에이아 (EIA) - Spoon Me  (0) 2016.01.29
걸스데이 Girl's Day - 잘해줘봐야  (0) 2016.01.28
YEZI(예지) _ Cider(사이다)  (0) 2016.01.28
써스포 SUS4 - 픽 미 업 Pick me up  (0) 2016.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