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로드보이즈 Road Boyz - Show Me Bang Bang

▣ 로드보이즈 Road Boyz - Show Me Bang Bang


로드보이즈의  'show me bang bang'은 몽환적인 기타 인트로로 시작되어 파워풀한 리듬과 신스사운드가 곡을 주도하면서도 멜로디라인은 굉장히 서정적으로 흘러가는 곡입니다.



[Show Me Bang Bang 가사]처음 니가 나를 돌아섰을 때 

내 눈을 보고 이별을말할 땐
나는 장난인줄만 알았어
어떻게 니가 날 떠나

제발 거짓말이라 해줘
다시 돌아온다고 해줘
내눈을봐이렇게 원해
널 널back again

can't let you go
can't let you go
니 사랑이 없인 내가
살수 없어 돌아와
I can't let you go
can't let you go
나보다 니가 더 잘 알잖아

bye bye don't say good bye
내가 어떻게 널 보내
bye bye 난 할 수 없어 bye
돌아와

기억도 사랑도 눈물에 지워지는
한순간 꿈이면 얼마나 좋았을까
전화길 보며 네 말이 그리운 맘이
널 다시 부르게 해

can't let you go
can't let you go
니 사랑이 없인
내가 살수 없어 돌아와
I can't let you go
can't let you go
나보다 니가 더 잘 알잖아

bye bye don't say good bye
내가 어떻게 널 보내
bye bye 난 할 수 없어
bye 돌아와

그래 이제야 말할게
난 니가 없이도
잘 살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
하지만 그게 아냐
난 죽을 것만 같아
어서 내게 돌아와줘
bye bye don't say good bye
내가 어떻게 널 보내
bye bye 난 할 수 없어 bye
내게 돌아와줘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이 PSY - 나팔바지(NAPAL BAJI)  (0) 2015.12.01
BTS 방탄소년단 - Run  (0) 2015.11.30
김동완 - DU DU DU  (0) 2015.11.27
업텐션 UP10TION - 여기여기 붙어라  (0) 2015.11.27
김흥국 - New호랑나비 (강북스타일)  (0) 2015.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