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아이스 (I.C.E) - Over U

▣ 아이스 (I.C.E) - Over U


신인 걸그룹 아이스의 <OVER U> 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작곡가 J&S의 곡으로 신나면서도 비장한 느낌을 자아내어 떠나간 연인에게 보내는 강렬한 메세지를 잘 표현한 곡입니다.



[Over U 가사]

나만 사랑한단 말에
나만 바라본단 말에
난 왜 뻔한 말들에 속아
멍해져야 하는 건데 왜

웃을 때 는 누구보다 제일 이쁘 댔잖아
다른 여자들관 비교할 수 없다 했자나
ah ah ah 너 why ah ah
그런 말을 뱉어 놓고 나를 떠난 다니
너 하나만 기억해줘
다시는 내 곁으로 돌아와도 넌 안돼

미쳐 미쳐 너 때문에(la la la la la)
내가 미쳐 너 때문에(la la la la la)
너 하나만 바라보고
믿었던 내가 넘 불쌍해
미쳐 미쳐 너 때문에(la la la la la)
미쳐 잡지 못했어(hate me)
작은 추억하나 까지
너와 난 모든 게 끝이야
over U ah ah over U ah ah

착한 여자라 질린거니 도대체 왜 날 울린거니
나 밖에 없다면서 다른 여자가 생긴거니
잠깐 지금 너 돌아서면 영원히 끝인걸 기억해줘
지칠 때 기대던 내 어깨도 그땐 니 자리가 아니란 걸

웃을 때 는 누구보다 제일 이쁘 댔잖아
다른 여자들관 비교할 수 없다 했자나
ah ah ah 너 why ah ah
그런 말을 뱉어 놓고 나를 떠난 다니
너 하나만 기억해줘
다시는 내 곁으로 돌아와도 넌 안돼

미쳐 미쳐 너 때문에(la la la la la)
내가 미쳐 너 때문에(la la la la la)
너 하나만 바라보고
믿었던 내가 넘 불쌍해

익숙해져 버린 니가 있는 기억
이젠 지워버린 추억 over you

눈물은 이제 다 흘렸어 내가 어디가 꿀려서
너 같은 남자에게 목매고 이끌려서
살아왔는지 비참해 이별의 상처는 구차해
새롭게 태어 날거야 나쁜 여자로 이 참에

미쳐 미쳐 너 때문에(la la la la la)
내가 미쳐 너 때문에(la la la la la)
너 하나만 바라보고
믿었던 내가 넘 불쌍해
미쳐 미쳐 너 때문에(la la la la la)
미쳐 잡지 못했어(hate me)
작은 추억하나 까지
너와 난 모든 게 끝이야
over U ah ah over U ah ah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흥국 - New호랑나비 (강북스타일)  (0) 2015.11.26
윤종신 - 연습생  (0) 2015.11.26
에이프릴 APRIL - Muah  (0) 2015.11.26
문명진 - Excuse Me  (0) 2015.11.26
노을 - 이별밖에  (0) 2015.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