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 동요

어린이를 위하여 For Children - 꿈 Dream

▣ 어린이를 위하여 For Children - 꿈 Dream


'그대로 멈춰라'와 '둘이 살짝' 등을 작곡한 김방옥 작곡가와 KBS, MBC, EBS 등 수많은 어린이방송 프로그램의 음악감독 이소영 작곡가, 그리고 우리에게 '튼튼아저씨'로 친숙한 이석우가 뭉쳐 기존의 동요와는 다른, 아이와 어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노래들로 이루어진 '어린이를 위하여' 중 <꿈>입니다.



[꿈 가사]

꿈 나의 꿈 이룰거에요
꿈 나의 꿈 펼쳐질거야
때론 힘들고 어렵겠지만 꼭 해낼거야
언젠가 힘차게 날아올라서
크게 더 크게 자라날거야
소중한 꿈 나의 꿈 이룰거에요
꿈 나의 꿈 펼쳐질거야

언젠가 힘차게 날아 올라서
크게 더 크게 자라날거야
소중한 꿈 나의 꿈 이룰거에요
꿈 나의 꿈 펼쳐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