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업댓브라운 (Up That Brown) - You're right

▣ 업댓브라운 (Up That Brown) - You're right


브라스 FUNK 밴드 업댓브라운의 <You're right>입니다.



[You're right 가사]

매일 바삐 하룰 살고 있네요
생각 못 한 힘든 일도 많네요
나 어느새 어른이 다 돼버려 그러나 봐요
비를 막아주던 우산도 이젠 없죠

친구 얼굴 한번 보기 힘들죠
하루가 멀다 자주 보던 녀석들
나 가끔씩 멍하니 긴 생각에 잠기곤 해요
비를 막아주던 우산도 이젠 없죠

You're right, You're right
세상 사는 게 다 그렇지
끝이 아냐 너에겐 작은 쉼표가 필요한 거야
You're right, You're right
세상 사는 게 다 그렇지
내가 약속할게 잠시뿐인 거야

세상이 참 그리 쉽지 않네요
생각한 데로 그려지지 않네요
나 그래도 당당히 쓰러지지 않고 버틴 건
비를 막아주던 그대 때문이죠

You're right, You're right
세상 사는 게 다 그렇지
끝이 아냐 너에겐 작은 쉼표가 필요한 거야
You're right, You're right
세상 사는 게 다 그렇지
내가 약속할게 잠시뿐인 거야

누군가 내게 말했죠
넘어져도 괜찮다고
헌데 일어서지 않는 건
분명 후회할 거라고

You're right, You're right
세상 사는 게 다 그렇지
끝이 아냐 너에겐 작은 쉼표가 필요한 거야
You're right, You're right
세상 사는 게 다 그렇지
내가 약속할게 잠시뿐인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