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뮤지컬 OST/영화 OST

릴보이, 베이식 - Watch Out (영화 성난변호사 스페셜 OST )


▣ 릴보이, 베이식 - Watch Out (영화 성난변호사 스페셜 OST)


‘쇼미더머니4’ 최종 우승자 베이식과 ‘왜 우릴 붙여놨니’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릴보이의 <Watch Out>로 영화 성난변호사 스페셜 OST 입니다.



[Watch Out 가사]

난 지는 법을 몰라
내가 붙을 땐
I be goin' all out
이건 한판 싸움
This ain't deuce sucka
상대가 나라는 게 bad news

타고난 케이스지
선천적인 에이스지
You know the name
It's the champ
It goes basick
내 성적은 이 바닥 시작부터 A+
패자들 whinin cuz they ain't no fuckin' famous

내가 잘되니 배가 아픈 놈
갑자기 내가 뭔갈 갚을 놈
악플 다는 놈
통수치는 나쁜 놈들
아무리 우겨 본들
어떡할 거 같아?
이제 주인공은 난데

이기는 게 정의야
평화주의자라는 거 순 다 뻥이야
뒷말하는 놈들 다
척추 꺾어
가만 안 둬
조연으로 출연하게 하는 게 내 마지막 정이야

Is it game?
Is it life?
나는 지는 법 따위는 몰라
너가 이긴 것 같았겠지만
잠깐만 잠깐만
I’ll be on the top

Is it game?
Is it life?
나는 지는 법 따위는 몰라
너가 이긴 것 같았겠지만
잠깐만 잠깐만
I’ll be on the top

내가 질 것 같았다면
I’m sorry that I’m not
너가 원했던 대본대로는 안 흘러가
내가 이길 거라는 건
너무 당연한 소리
걱정거리가 없어
말해 하쿠나 마타타

그래 난 게임과는 달라
지지 않아
대충해도 반 이상은 가니
힘들지 않아
Too easy man 기억해
I got eyes on everything

Back to the basic
승자만 기억하니
이기는 편에 서야 해
내가 누구 옆에 서 있는지
말 안 해도 알지
난 방금 여신을 보았네

이제 가보자고 돈 돈 돈 챙기러
내 뒤통수 쳤던 애들
나는 절대 안 잊어
소름 끼치게 가보자고
y’all better watch out
이 자린 절대 못 넘봐

Is it game?
Is it life?
나는 지는 법 따위는 몰라
너가 이긴 것 같았겠지만
잠깐만 잠깐만
I’ll be on the top

Is it game?
Is it life?
나는 지는 법 따위는 몰라
너가 이긴 것 같았겠지만
잠깐만 잠깐만
I’ll be on the top

Is it game?
Is it life?
Fucking
Yeah we be on the top

Is it game?
Is it life?
Fucking
Yeah we be on the top

나는 지는 법 따위는 몰라
너가 이긴 것 같았겠지만

You don't know what you dealing with, boy
You don't know what you dealing with, boy

y’all better watch out

Is it game?
Is it life?
나는 지는 법 따위는 몰라
너가 이긴 것 같았겠지만
잠깐만 잠깐만
I’ll be on th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