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어쿠스틱 콜라보 Acoustic Collabo - 그러지마요 ( 상류사회 OST )


▣ 어쿠스틱 콜라보 Acoustic Collabo - 그러지마요 ( 상류사회 OST )


드라마 상류사회 OST <그러지마요>는 애를 써봐도 밀어낼 수 없는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어쿠스틱 콜라보의 보컬 안다은의 서정적이면서도 애절한 음색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그러지마요 가사]

자꾸 다가오지 말아요 미소 짓지도 말아요
그댈 바라게 되면 많이 아플테니
나를 꿈꾸지 마요 나도 이렇게 그댈
밀어내고 있잖아요

제발 다가오지 말아요
그 따뜻함에 분명 흔들릴테니
내가 그대를 참아내는 만큼
아파와도 난 그대를 참아야겠죠

나를 잊어도 돼요 내가 다시는 그댈
바라지도 못할 만큼

제발 아파하지 말아요
그대 눈물에 다시 흔들릴테니
내가 그대를 밀어내는 만큼
아파해도 난 그대를 참아야겠죠

왈칵 눈물이 흐르네요
밀어내봐도 참아보려 애를 써봐도

전부 거짓말이죠
제발 떠나가지는 말아요
나도 이렇게 그대를 사랑하죠
내가 그대를 밀어냈던 만큼
처음부터 난 그대를 사랑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