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가요

현숙 - 정말로 (1980)

▣ 현숙 - 정말로 (1980)


1980년에 발표된  현숙의 대표적인 히트곡인 <정말로>입니다. 노래방 영상에 맞추어 불러보세요 ^^




[정말로 가사]

가슴이 찡할까요 정말로
눈물이 핑돌까요 정말로
나는 아직 사랑이란 모르지만
난 나는 믿는 것은 그대 뿐
그대 나를 얄밉다고 말만 하더니
오늘은 살며시 내 손 잡았네 오예
가슴이 찡하네요 정말로
눈물이 핑도네요 정말로
한번쯤은 느껴보는 사랑인데
난 나는 왜 이럴까 정말로
가슴이 찡할까요 정말로
눈물이 핑돌까요 정말로
나는 아직 사랑이란 모르지만
난 나는 믿는 것은 그대뿐
그대 나를 얄밉다고 말만 하더니
오늘은 살며시 내 손 잡았네 오예
가슴이 찡하네요 정말로
눈물이 핑도네요 정말로
한번쯤은 느껴보는 사랑인데
난 나는 왜 이럴까 정말로
난 나는 왜 이럴까 정말로 
난 나는 왜 이럴까 정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