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헬로비너스 - 난 예술이야


▣ 헬로비너스 - 난 예술이야


헬로비너스의 <난 예술이야>는 용감한형제가 만든 곡입니다.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 장르가 어우러진 빠른 비트에 신나는 댄스 곡입니다.



[난 예술이야 가사]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잘록한 허리에 맵시나는 몸매
섹시한 입술에 다들 넘어가겠지
외로운 남자들이여 날 보러 와요
내가 좀 멋져 자 말해 봐

요즘 늘 내가 듣는 말 물 올랐네 올랐어
나 원래 좀 끝내줘 넌 몰랐네 몰랐어
내 피부 탱글탱글 내 미소 생글생글
나 어제 오늘 내일도 난 변함없이 예뻐

불타는 이 도시 뜨거운 밤
신나게 놀아봐 party tonight
자 소리 질러봐 이 밤이 새도록
나랑 같이 놀아봐요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핫 뜨거 눈 뜨고 이 분위기 들뜨고
앗 뜨거 눈 뜨고 제발 자지말라고
핫 뜨거 눈 뜨고 이 분위기 들뜨고
앗 뜨거 눈 뜨고 제발 자지말라고

요즘 늘 내가 듣는 말 물 올랐네 올랐어
나 원래 좀 끝내줘 넌 몰랐네 몰랐어
내 피부 탱글탱글 내 미소 생글생글
나 어제 오늘 내일도 난 변함없이 예뻐

불타는 이 도시 뜨거운 밤
신나게 놀아봐 party tonight
자 소리 질러봐 이 밤이 새도록
나랑 같이 놀아봐요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 난 예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