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문샤인 - 온도차이


▣ 문샤인 - 온도차이


신예 가수 문샤인의 첫번째 미니앨범 곡으로,한 여인과의 차이점을 온도차이로 비유한 신나는 댄스곡입니다.



[ 온도차이 ]


눈에 밟혀 마음에 걸려 
넌 왜 자꾸 미소로만 넘겨
좀 눈을 맞춰 내 말을 들어줘
이렇겐 더 못견디겠어

이대로가 좋다는 너의 그 말이
내겐 너무 잔인해 나는 멈추지 못해
그런듯 또 아닌듯한 니 표정이
오 이런 나를 더 애타게 해

너와 나의 온도차이 다가설 수 없는 사이
말이 안되 난 인정 못해 yeah
너와 나의 온도차이 돌이킬 수 없는 사이
그건 안되 안되 난 못해

ooh baby girl, 내게 기회를 줘 yeah
oh girl, i just wanna be loved by you babe

babe, 더는 안되겠어 넌 왜 자꾸 멀어지려 애써 점점
거기 멈춰 내 맘을 알아줘 이렇겐 더 못견디겠어

이대로가 좋다는 너의 그 말이
내겐 이해가 안되 나는 멈추지 못해
그런듯 또 아닌듯한 니 표정이
오 이런 나를 더 미치게 해

너와 나의 온도차이 다가설 수 없는 사이
말이 안되 난 인정 못해 yeah
너와 나의 온도차이 돌이킬 수 없는 사이
그건 안되 안되 난 못해

ooh baby girl, 내게 기회를 줘 yeah
oh girl, i just wanna be loved by you, babe

싫어하는 척 하지마 i know u love me mami
그냥 흐르는대로 가 너의 맘이
내키지 않아 나는 너와 남이 되는건
할 맘이 없지 딱히
I just wanna be loved by u
I just wanna be loved by u
다른 여잔 필요하지 않아
No one like u
Swear there's no one like u

그러니까 딱 한 번만 내게 기회를 줘
나만 믿어 내게 기대어줘
어제부터 오늘 내일 또 먼 미래에도
변하지않테니 기대해둬
Let’s go 내차 에 올라타 확 갈 때 까지 가보는 거야
Thats fo sho u know it 내가 원하는건 바로 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