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사랑하는 은동아 OST - 장우람 널그리다


▣ 사랑하는 은동아 OST - 장우람  널그리다


주진모,김사랑,김태훈 주연 JTBC 금토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OST로,<슈퍼스타K6>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던 장우람이 부른 애절한 발라드곡입니다.




[ 널그리다 ]


너의 반짝이던 눈빛과, 얇게 불어 오던 목소리.
숨을 멈추게 하던 너의 모든 것들이 
나는 아직 어제 일처럼 남아.

다신 볼 수 없을 것 같아. 
모른 척 나를 지나는 니가 참 아파.
언제나 어디서나 그리던 니 모습은 나에겐 빛나는 햇빛.
이젠 오지 않을 것 같아. 
날 잊어버린 너를 잡진 못할 것 같아.
우리는 이제 처음 만난 듯, 
아무 말 없이 순간을 걸어가.

너의 헝클어진 마음과 내겐 거짓말 같던 손길.
작은 한숨 너머로 숨겨져 있던 
너는 나를 나를 후회하게 만들어.

이젠 오지 않을 것 같아. 
뒤돌아서는 너를 잡진 못할 것 같아.
우리는 이제 처음 만난 듯, 
믿을 수 없는 지금 가슴이 아려와.

그때 왜 나는 떠나는 널 붙잡고 
차마 놓지도 못한 채 울고 있던 걸까.

다신 볼 수 없을 것 같아. 
모른척 나를 지나는 니가 참 아파.
언제나 어디서나 그리던 니 모습은 나에겐 빛나는 별빛.
많은 시절들이 떠나버리고 
너의 아픈 눈물이 내게 쏟아질 때 쯤.
안부를 묻고 서롤 붙잡고 
헤어져있던 시간을 말해. 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