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김지수 - 치킨에 맥주


▣ 김지수 - 치킨에 맥주


외로운 한여름밤에 치킨에 맥주를 함께 먹어줄 여자와 연애를 하고 싶다는 재밌는 가사의 노래입니다.



[ 치킨에 맥주 ]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한잔 할 여자가 없네요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한잔 할 여자를 찾아요

한잔 할 여자를 찾아요 

관심 없는 것 같애 내 눈엔 가끔
아닌 것 같아도 넌 결국엔 또 다른
남자들과 똑같이 대해 babe 
내게만 그런 줄 알았는데

어느덧 나도 변해버렸어 너에게 모든 걸 다 바쳤어
너무 가득찼어 내 머리가 너만 생각했던 내 하루가
다 무너졌어 but 내 주위엔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한잔 할 여자가 없네요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한잔 할 여자를 찾아요
너무 바쁜 것 같애 그대는 babe
너무 나쁜 것 같애 so bad girl
또 빠져들어 니 목소리 듣고 싶어
자꾸만 전화길 들었다놨다해 나 허전해서

어떡해 이젠 너무 늦었어 저 해가 뜨는지도 몰랐어
밤새 뒤척이다 니 생각에 또 혼잣말만 해 나도 몰래
하다 잠 들었어 but 난 오늘도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한잔 할 여자가 없네요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한잔 할 여자를 찾아요
너 말고 다른 여자 눈에 들어오지 않아
매일 보고 싶은데 널 갖고 싶은데 oh babe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한잔 할 여자가 없네요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치킨에 맥주
한잔 할 여자를 찾아요
like 치킨 oh 치킨 like 치킨 like 치킨 oh 치킨 like 치킨
한잔 할 여자를 찾아요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비 , 육지담 - 감성팔이  (0) 2015.07.01
바빌론 - PRAY  (0) 2015.07.01
버벌진트 - 싫대  (0) 2015.07.01
길구봉구 - 뱅 ( Bang )  (0) 2015.07.01
비투비 ( BTOB ) - 괜찮아요  (0) 2015.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