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최민수 - 말하는 개


▣ 최민수 - 말하는 개


최민수식의 세태 풍자 의도가 담긴 하드록으로,진심과 자유가 억압된 현실을 비판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말하는 개 ]


나는 말하는 개 바쁜 세상 언저리를 서성거리는
나는 말하는 개 개고생을 밥 먹듯이 하고 다니는
말하는 개 나는 말하는 개야
얼핏 보면 사람같이 하고 다니는

나는 말하는 개 병든 세상 언저리를 서성거리는
나는 말 하는 개 속박 없는 눈빛으로 세상을 보는
말하는 개 나는 말하는 개야
얼핏 보면 사람같이 하고 다니는

모두같이 이 거리로 Let's go
자유로운 몸짓으로 Let's go
간지나게 노래해봐 Let's go
이렇게 사는 것도 재미 있잖아 말하는 개처럼

나는 노래하는 개 소위 말해 집도 절도 없이 다니는
나는 노래하는 개 낭만이란 이름으로 노래를 하는
자유롭게 노래하는 개야
개성 없는 이 도시에 홀로 우는 나는 노래하는 개야

모두같이 이 거리로 Let's go
나 자신을 노래해봐 Let's go
간지나게 노래해봐 Let's go
나처럼 사는 것도 재미 있잖아 말하는 개처럼
진심이 박제되어 비틀거리네 
욕심이 복제되어 비만해졌네
자유가 편집되어 너덜거리네 
자유의 날개들이 너덜거리네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동률 - 그게 나야  (0) 2015.04.18
박효신 - Shine your light  (0) 2015.04.18
데프콘 - 프랑켄슈타인  (0) 2015.04.18
니엘 - 못된 여자  (0) 2015.04.18
니엘 - 심쿵  (0) 2015.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