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아이언 - 블루 (Blu)


▣ 아이언 - 블루 (Blu)


신인 힙합가수 아이언(IRON)의 데뷔곡으로,파격적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 Blu ]


긴 시간이 지났지 나도 많이 변했지
그전보다 더
넌 뭘 하고 사는지 내 생각은 나는지
더는 몰라도 
아무렇지 않아 나는 babe
그래 원래 그런 놈
잠깐 동안 가졌었던 죄의식
it ends with the break of dawn 
i have nuthin' 우리 사진 
니 번호와 문자까지 다 지웠지
니가 사준 옷과 신발 
니가 만든 반지까지 남김없이
알아 난 더러운 놈
니가 곁에 있을 때도 나는 lonely
사랑하는 척을 해 니 두 눈을 마주보며 다릴 떨지
가책 없이

시간이 지나면 넌 점점 사라지겠지
나를 욕해도 돼 난 나쁜 놈인걸
담배연기처럼 보이지 않게 흩어지겠지
너도 날 버려줘 난 그런 놈인걸

이젠 쉿, 너는 없지
너와 나눈 감정은 개나 줬지
내가 했던 변명은 모두 억지
니가 차린 밥상을 전부 엎지
쉿, 너는 없지
너와 나눈 감정은 개나 줬지
내가 했던 변명은 모두 억지
니가 차린 밥상을 전부 엎지

그래 나는 너의 nightmare nightmare
쉽게 흔들리는 갈대 갈대
기생했지 난 니 삶에 삶에
니 뒷목에 꽂은 빨대 it's like that
예전과는 다르지, 쉽게 얻게 된 유명세
이젠 모든 여자들이 술을 건네 
그 속에서 매일 밤을 허우적대
그게 싫지만은 않아, 달콤해
니 기억은 단지 가사로
이용할 뿐 나 잘되려 니 얘길 팔어
어쩌면 니 친구들이 뒤에서 나에 대해 했던 말
그래 그 말들이 백번 맞어
이제 그만 쉿, 난 잘살지
넌 지금껏 거짓된 나와 만났지
너와 내 현실 ain't no drama scene
no drama scene drama scene

시간이 지나면 넌 점점 사라지겠지
나를 욕해도 돼 난 나쁜 놈인걸
담배연기처럼 보이지 않게 흩어지겠지
너도 날 버려줘 난 그런 놈인걸

이젠 쉿, 너는 없지
너와 나눈 감정은 개나 줬지
내가 했던 변명은 모두 억지
니가 차린 밥상을 전부 엎지
쉿, 너는 없지
너와 나눈 감정은 개나 줬지
내가 했던 변명은 모두 억지
니가 차린 밥상을 전부 엎지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문세 - 봄바람  (0) 2015.04.08
원모어찬스 - 리얼러브송  (0) 2015.03.31
프리티브라운 - 이별과 이별하다  (0) 2015.03.30
태일 - 흔들린다  (0) 2015.03.30
EXO (엑소) - 엘도라도 (EL DORADO)  (0) 2015.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