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 전우성 내가 그댈


▣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 전우성  내가 그댈


KBS 수목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OST로, 노을의 보컬 전우성이 OST에 참여하였습니다.



[ 내가 그댈 ]


벌써 눈물이 차오르네요 가슴 한 곳이 구멍 난 것처럼
커져버린 사랑에 아파도 그대 눈을 바라만 보네요
나 때문에 그대도 아플까봐

부디 눈으로만 말해도 가슴이 다 듣기를
가까이 더 가까이 들려주고 싶은 말

내가 그댈 사랑하니까 이미 내 전부는 그대이니까
나만이 아프게 살아도 잠시 눈물로 지쳐도
같은 자리에서 기다릴게요 그대니까

끝내 숨길 수가 없어서 가슴 터질 거라면
한 번만 단 한 번만 들려줄 수 있나요

내가 그댈 사랑하니까 이미 내 전부는 그대이니까
나만이 아프게 살아도 잠시 눈물로 지쳐도
같은 자리에서 기다릴게요 그대니까

이젠 웃을 수가 있죠 그대 곁에만 있다면
세상 행복한 난 바보이니까

내가 그댈 사랑하니까

그대라서 사랑하니까 이미 내 전부는 그대이니까
나만이 아프게 살아도 잠시 눈물로 지쳐도
영원토록 그댈 사랑할게요 그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