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박명수 , 리지 - Goodbye PMS


▣ 박명수 , 리지 - Goodbye PMS


박명수와 리지의 듀엣곡으로,PMS는 박명수의 이니셜과 '월경전 증후군(Pre Menstrual Syndrome)'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Goodbye PMS ]


야야야! 뭘 봐! 내가 누군지 알아? 
내가 바로 그 유명한 PMS야!
왔다 내가 왔다 PMS 몬스터
아파라 굴러라 울어라 쭈르륵 빵빵 뽕뽕뽕
할머니도 겪으셨지 여자들의 숙명
그날이 또 일주일 전 쭈르륵 빵빵 뽕뽕뽕

나 왜 이러지
얼굴이 난리가 났네
자꾸만 뭐가 나네 못 생겨졌어
(그렇게 태어났잖아!)

나 어떡하지
폭식이 멈추지 않아
먹고 또 먹어도 너무 허전해
(아! 입 벌려 입 벌려 뜨아~)

괴물이 된 것 같아
우울해 미치겠어
짜증만 가득 차 터져버릴 것 같아

헐~ 그날이 또 온다
헐~ 이건 내가 아냐
내 곁에 있지마 위험해~(위용위용)
헐~ 그날이 또 온다
헐~ 더 이상 못 참아
제발 이젠 나를 떠나줘 good bye PMS
굿바이 PMS 굿바이 PMS
굿바이 PMS 굿바이 PMS

I’m coming 내가 돌아왔다! 
한 달마다 기다리는 몬스터
PMS, PMS너는 부를 거야
SOS, SOS시도 때도 없이 
누가 툭 건드리면 아주 짜증나게
놀이기구처럼 기분 돌아버리게
내가 있을 땐 약속 모두 취소해
달력에다 적어 빨간 매직으로 위험해

또 시작됐어
막말이 터져버렸어
집안에 우환이 되어버렸지
(네 성격이 원래 그래!)

괴물이 된 것 같아
우울해 미치겠어
짜증만 가득 차 터져버릴 것 같아

헐~ 그날이 또 온다
헐~ 이건 내가 아냐
내 곁에 있지마 위험해~(위용위용)
헐~ 그날이 또 온다
헐~ 더 이상 못 참아
제발 이젠 나를 떠나줘 good bye PMS

온다 PMS 온다 내가 온다
넌 나를 벗어나지 못해 못해
온다 PMS 온다 내가 온다, 
넌 이제 PM- PM ?PMS

니 뭔데 귀찮게 앵겨 붙노
놔라 마, 이제 끄지라꼬
다 니 때문이다 PMS
내 더는 안 당한다 오지 마라

STOP~ 그날이 또 온다
STOP~ 이건 내가 아냐
내 곁에 있지마 위험해~(위용위용)
STOP~ 그날이 또 온다
STOP~ 더 이상 못 참아
제발 이젠 나를 떠나줘 Good bye PMS
굿바이 PMS 굿바이 PMS
굿바이 PMS 굿바이 PMS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MC몽 - 사랑 범벅  (0) 2015.03.09
노라조 - 니팔자야  (0) 2015.03.07
15& - 사랑은 미친짓  (0) 2015.02.18
나얼 - 같은 시간속의 너  (0) 2015.02.18
다비치 - 행복해서 미안해  (0) 2015.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