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하이드 지킬 나 OST - 김범수 오직 너만


▣ 하이드 지킬 나  OST - 김범수  오직 너만


현빈의 테마곡으로,김범수가 참여하였습니다.



[ 오직 너만 ]


가도 가도 아는 길을 가고 있지만
누가 봐도 뻔한 사랑하고 있지만

기다리고 기다린다 나의 사랑
그게 너여서 그게 너여서 그게 너여서

너를 향해 가는 길이 불안하지만
확신 없는 기다림도 두렵긴 하지만

사랑하고 사랑한다 내 사랑
그게 너라서 그게 너라서 내겐

오직 너만 나 오직 너만
나의 시작과 끝은 전부 너이니까
오직 너만 난 오직 너만 원해
나의 처음과 끝은 모두 너라는 사실
그게 너라서 그게 너라서 내겐 전부라서

이런 얘기하는 나도 별거 없지만
사랑 말고 줄 게 없어 참 미안하지만

불러보고 불러본다 내 사랑
그게 너라서 그게 너라서 내겐

오직 너만 나 오직 너만
나의 시작과 끝은 전부 너이니까
오직 너만 난 오직 너만 원해
나의 처음과 끝은 모두 너라는 사실
그게 너라서 그게 너라서 내겐 전부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