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킬미힐미 OST - 루나 초이 힐링러브


▣ 킬미힐미 OST - 루나 초이  힐링러브


MBC 수목 드라마 <킬미,힐미>OST로,에프엑스의 멤버 루나와 초이가 부른 듀엣곡입니다.



[ Healing love ]


왜 날 사랑 하나요
자꾸 묻고 싶어요 
겁이 많고 두려워
나 그대를 놓칠지 몰라 

겁이 많은 두 눈이
떨리는 그 입술이 
사랑스럽기만 해 
괜찮아요 

조금은 서툴고 어색해도 
용기 내 볼래요 
그대 등 뒤로 꼭 숨겨놓은
작은 손을 잡아줄게요 

나 가끔씩 
불안해도 그댈 믿어줄게요
혹시 우리 엇갈린대도
항상 여기 이 자리에 있을게요 

넘어지고 아플 땐 
내가 모두 안아줄게요 
눈물 나는 날에도 
함께 할게요 
우~ 사랑인거죠 

나를 믿어 줄래요 
너무 두려워마요
이젠 마음을 다해 
나 그대를 지켜줄게요

조금은 서툴고 어색해도 
용기 내 볼래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죠
우리 마주 본 눈을 봐요 우~

나 가끔씩
불안해도 그댈 믿어줄게요
혹시 우리 엇갈린대도
항상 여기 이 자리에 있을게요 

넘어지고 아플 땐 
내가 모두 안아 줄 게요 
눈물 나는 날에도 
함께 할게요 
우~ 사랑인거죠 

언젠가 우리 사랑이 
흔들리고 무너져 아파도 
기억해요 나 오늘을 
어렵게 잡은 손을 
you're my love yeah

약속해요 
많은 밤이 지나고 
가끔 내가 헤메일때도
지금처럼 항상 옆에 있어줘요 

힘이 들고 지칠 땐 
내가 모두 받아줄게요 
지금 모습 이대로 
함께 할께요 

오직 그대만 위해서 
조심스럽게 그대의 입술에 나 기대고
사랑해줄래 
Always be with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