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 송지은 보고 싶은 사람


▣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 송지은  보고 싶은 사람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OST로,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송지은이 부른 러브 테마곡입니다.



[ 보고 싶은 사람 ]


그댈 바라볼 때마다 가슴 떨려오는 순간마다 
이런 내 감정이 사랑이란 건지 자꾸 멍 해지네요 

그댄 운명처럼 다가오네요 
시간이 다 멈춰버린 듯하죠 
자꾸 생각나고 더 선명해지는
사람이 그대라는 걸

지금 보고 싶은 사람
나의 손잡아줄 사람
수 천 번 생각해도 떨려오는 사람
그대라는 한 사람뿐이에요

온통 내 세상은 그대인 걸요 
눈 감아도 그대가 떠오르죠
내 머릿속에서 언제부터인지 
떠날 생각을 않네요

지금 보고 싶은 사람
나의 손잡아줄 사람 

수 천 번 생각해도 떨려오는 사람
그대라는 한 사람뿐이죠

누가 우릴 막아서도 
잡은 이 손 놓지 말아요

지금 보고 싶은 사람
나의 손잡아줄 사람 

수 천 번 생각해도 떨려오는 사람
그대라는 한 사람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