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ST

모던파머 OST - 정준영 같은 자리


▣ 모던파머 OST - 정준영 같은 자리


SBS 주말 드라마 <모던파머>OST로,정준영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록 발라드 장르의 곡입니다.



[ 같은 자리 ]


딴 곳만 보내요 곁에 내가 있는데 
항상 늘 그랬듯이 그댄 먼 곳 만 바라보죠 내 사랑
혹시라도 그대 고갤 돌려 날 볼까 아파도 웃고 있죠 나는
아픈 내 사랑은 늘 똑같은 자리

그대를 바라보네요 그대만 기다리네요
언제나 같은 자리 같은 곳에서
미칠 듯 보고 싶어도 미칠 듯 그리워해도
가슴만 울고 있네요 어쩌죠

아무 말 못 하고 이대로 잊혀질까 다시 또 불안한 맘 가득
아픈 내 사랑은 늘 똑같은 자리

그대를 바라보네요 그대만 기다리네요
언제나 같은 자리 같은 곳에서
미칠 듯 보고 싶어도 미칠 듯 그리워해도
가슴만 울고 있네요 어쩌죠 
이런 날 

한 번만 날 바라봐 줘요
그대만 알지 못해요 그대만 듣지 못해요
부르고 불러보지만 모르죠

아무 말 못 하고 이대로 잊혀질까 다시 또 불안한 맘 가득
슬픈 내 사랑은 늘 똑같은 자리